반응형

 

 

13번째 부계정 에피소드를 시작합니다.

이제 5홀이 완성되기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5홀이 올라가는 동안 못올린 병영소를 올려줍니다.

 

▲ 틈틈히 벌룬과 고블린 조합으로 파밍을 하며 트로피를 올려줍니다.

 

▲ 이제 업그레이드도 다했으며 금광이나 업그레이드 하며 시간을 때웁시다.

 

▲ 클랜병력의 아처를 이용해서 대공포를 부셔줍니다.

그리고 벌룬을 투입하여 모두 정리를 해주면 쉽게 자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여유롭게 고블린을 풀며 자원을 획득합니다.

 

▲ 저의 본진 상황입니다.

15시간 후에는 타운홀5로 올라가며 딱히 할건 없네요.

 

▲ 맛있는 집이 나왔네요.

대공포가 안보이니 쉽게 처리할 수 있겠습니다.

 

▲ 벌룬을 이용해서 타워를 정리하고, 고블린으로 자원을 약탈합니다.

 

▲ 가볍게 모든 자원을 약탈했네요. 그리고 50만 골드를 가득 채웁니다. 하지만 쓸때가 없다는.. 얼른 5홀이 되서 써야겠네요.

 

▲ 연구소에서 업그레이드를 할 것도 없네요. 4홀에서의 업글은 모두 끝마쳤습니다.

 

▲ 자 드디어 1시간도 안남았네요. 두근두근두근!

 

▲ 자, 5홀이 되기전에 자원을 미리 모아둬야겠죠? 계속계속 파밍을 해줍니다.

 

▲ 대공포가 없는 쪽으로 벌룬들을 투입하여 타워를 정리하고!

 

▲ 클랜 병력을 투입!

 

▲ 그리고 고블린을 투입할 준비가 끝났으니, 이제 투입해보죠!

 

▲ 열심히 고블린으로 약탈을 합니다.

 

▲ 어느정도 자원을 잘 챙겼네요.

 

▲ 자, 드디어 5홀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기다린 순간인가요.. 짝짝짝!

이제 모아둔 자원으로 건물들을 짓고 업그레이드를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 타운홀 5로 올라오면서 보상을 받습니다. 경험치 1000과 보석 10개!

 

무난하게 5홀까지 올라왔습니다.

앞으로도 업그레이드를 열심히 하면서..

6홀을 향해 달려가야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