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새로운 조합을 선보였던 마녀와 자이언트, 위자드를 이용하여 파밍한 내용입니다. 저번 새로운 조합 포스팅 때 클랜전 공격 후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클랜전 공격이 취소되었었죠. 취소되면서 병력도 어느정도 그대로 남아있어서 그 병력을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뿌렸던 호그라이더는 없지만!

 

▲ 서치를 하다가 발견한 맛집입니다.

최근 이벤트로 인해서 그런지 맛집과 빈집이 넘치더군요..

 

 

▲ 호그라이더 대신에 1렙 PEKKA를 넣어서 사용했습니다. 너무 많아서 창이 옆으로 넘겨야 다 보일 정도네요..

 

 

아처 몇마리로 바깥쪽을 살짝 긁어서 먹어줍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 절묘하게 점프마법으로 길을 터줍니다. 그리고 자이언트를 앞세우고 위자드와 마녀가 뒤따릅니다.

 

 

▲ 분노 레이지 마법을 잘못 썼네요.. 이놈의 스샷을 찍는다고 하면서 하다가 정신을 놓았네요..

 

 

▲ 좋습니다. 타운홀을 부시면서 별1개, 50퍼를 넘기면서 별1개를 따냈습니다. 전혀 지치지 않고 돌파하며 다 부셔버립니다.

 

 

▲ 아놔.. 마지막 남은 내 힐 마법이.. 이번 공격은 왜이리 실수가 많은지..ㅠㅠ

 

 

▲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00%를 향해서 달립니다.

 

 

▲ 정말로 마무리가 되면서 100%를 털었네요. 맛있는 자원과 함께 트로피까지 얻었네요. 이 조합 생각보단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직은 9홀기준으로만 테스트했지만.. 좋은것같아요!

 

 

▲ 골드30만, 엘릭서 39만, 다크엘릭서 1680이나 먹었네요. 이렇게 먹을 때면 뿌듯뿌듯하다능..

 

현재 이벤트 기간인데 다들 파밍은 잘 되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뭐.. 나름 잘된다고는 생각하는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