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여행을 갔다온지 어느덧 4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그리고 드디어 받은 르씨엘하와이 정밀보정본. 처음에는 얼마나 잘 나올까 걱정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였었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다행이였다. 특히나 찍어주시던 작가님이 너무 신경써주시고 땀을 흘려가시면서 열정적으로 찍어주셨던 덕에 너무 잘 나온 것 같았다.

 

 아직도 그 때 그 모습이 생각나고 또 이러한 작가님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은 역시 선셋이였다. 새벽부터 힘든 몸을 이끌고 나가 촬영을 진행하였었는데 힘든만큼 역시.. 아름다운 하와이 배경으로 우리를 너무 이쁘게 찍어주셨던 것 같고 다음에 또 찍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또한 새벽부터 호텔로 픽업도 나와주시고.. 다양한 의상을 제공하여 가볍게 찍을 수 있었고, 촬영이 끝나고도 친절히 바래다 주시고.. 하와이 문화에 맞게 팁을 안드릴 수가 없었고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도 않았다.

 

 이쁘게 보정해주고 열심히 찍어주신 작가님에게 감사하고 완전 만족 ! 대만족이였다 !


 

 

 

 

 

 

 

 

● 르씨엘하와이 업체정보

  - 카카오톡 : lecielhawaii, 르씨엘하와이

  - 이메일 : lecielhawaii@naver.com

  - 한국지사 : 070-7893-4288

  - 하와이본사 : +1 808 388 4313

  - 홈페이지 : www.lecielhawaii.com

  - 카페 : http://cafe.naver.com/hawaiipaparazzi

  - 블로그 : http://blog.naver.com/lecielhawaii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lecielhawaii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