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개봉기를 올릴 보드게임은 바로 보드엠에서 나온 기즈모이다. 한동안 상위권을 기록하면서 승승장구하는 게임이였고 지금도 스플렌더 상위호환으로 유명한 게임이다. 특히 콤보를 터트리는 맛이 일품이라고들 하고, 어렵지 않은 룰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 기즈모 룰영상 보러가기


 그럼 개봉기 시작 !



 기즈모. 박스 크기는 티켓 투 라이드보다 약간 작은 듯 하고, 나름 괜찮아 보인다.



 뒷면은 역시 구성품 및 간략한 소개가 써져있다.



 대부분 카드이고 다른게임과 달리 에너지 볼인 구슬이 눈에 들어온다.



 기즈모 규칙서이다. 생각보다 다양한 규칙이 있어 알아두어야 하지만 알고나면 생각보다 간단한 룰이라고 한다.



 이것은 에너지 분배기 조립 설명서이다. 종이로 되어있고 위에 순서에 따라 조립을 하면 된다. 여기에 에너지 볼을 넣고 하나씩 선택하거나 랜덤으로 뽑아간다는..



 기즈모 기능 알람서이다. 다양한 기능들을 보기 쉽도록 정리되어 있다.



 규칙서 아래에는 카드, 타일, 에너지 볼 들이 들어있다,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다.



 개인판.



 승점 토큰과 에너지 볼 보관함?



 깔끔하게 잘 뜯어진다. 재질이 맘에 든다.



 생각보다 많은 카드의 양. 카드는 정사각형 모양이고, 보드엠에서 전용 슬리브를 팔고 있다.



 짜잔! 조립서를 보고 조립해본 에너지 분배기이다. 종이인데 생각보다 튼튼하다.



 위에 구슬을 넣어주면 하나하나 일렬로 나오게된다. 근데 생각보다 걸려서 잘 안나오는... 그리고 구슬은 유리구술이 아니라 그냥 플라스틱이라 상당히 가볍다.



 기즈모 카드이다. 기본카드부터 1, 2, 3단계로 나눠져있다. 당연히 단계가 높을 수록 고급 카드인..



 앞면.



이제 카드 슬리브도 끼고.. 정리를 해서 깔끔하게 담았다. 보드라이프 게시판에 잘 안들어가서 이리저리 한다고 했는데 아래 공간이 있어 그쪽을 활용하니 잘 들어맞았다. 언능 룰을 숙지하고 플레이해보고 싶다. 끝.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