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업데이트 공격영상


 

2014년 9월 17일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상당히 많은 부분이 추가되었으며, 인터페이스 개선과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추가가 되었죠. 무엇보다도 새로운 암흑 유닛과 레벨7 공개는 큰 흥미거리를 유발해주었습니다. 신 유닛은 '라바 하운드'라는 공중 유닛으로 체력이 상당히 많아 몸빵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우선 타겟은 '대공포'입니다. 

 

▶ 이번에 추가된 라바하운드! 큰 덩치에 조그마한 날개를 지니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모습을 보면 은근히 귀엽습니다. 이번 처음으로 사용할 전략은 기존 벌룬과 미니언 조합에서 라바 하운드를 섞어서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기존 벌미 + 신 암흑유닛 라바하운드 조합입니다.

 

▶ 전략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보자면, 라바 하운드를 우선 투입한 후에 벌룬을 투입하고 마지막으로 미니언을 투입해줍니다. 그리고 '분노 마법''얼음 마법'을 잘 사용하면서 중앙으로 진출하여 중요 시설 및 타워 그리고 자원을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 두 번째로는 새로운 Lv7, 바바리안과 아처입니다. 이미지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졌으며, 소량의 능력치가 상승하기는 하지만 최고의 효율을 내주고 있는 기본 유닛입니다.

 

▶ 아처의 최대의 단점, 박격포에 상당히 약하다는 점 입니다. Lv6 아처에 경우에는 황금 박격포에 한 방에 죽어버리지만, 이번 Lv7 아처는 한 방에 죽지 않는다는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파밍에 더욱 큰 힘을 실어줄 듯 합니다.

 

▶ 새로운 유닛과 Lv7 유닛에 대해 간단한 영상을 올려봅니다. 벌미 조합에서 '라바 하운드'를 섞어쓰니 역시나 공격력이 더 좋아진 느낌이 있습니다. 상당히 많이 사용이 되어질 것 같은 암흑 유닛일 듯 합니다. 또한 Lv7 바바리안과 아처도 담아봤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